늑대사냥 평점 / 출연진 정보
늑대사냥 기본정보
개봉일자:2022.09.01 시청등급:청소년
늑대사냥 평점
박스오피스 2위, 관람객 평점 5.57, 누적 관객수 34만 명
늑대사냥 등장인물
서인국/종두
일급 살인 수배자. 그는 필리핀으로 도망친 극악무도한 범죄자로, 범죄자들을 한국으로 수송하는 대형 화물선
'프런티어 타이탄'에서 탈출을 꿈꾼다. 이 캐릭터는 배에 탑승한 범죄자들의 리더로 볼 수 있다.
장동윤/도일
한국으로 가야 하는 미스터리한 범죄자. 또한 잔인한 것으로 손에 꼽을 범죄자이다. 설정에서 그는 곱실거리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잔혹한 킬러다. 하지만 도일이 추구하는 방향은 종두와 다르다. 종두는 배에서 탈출하고 싶어 하지만 도일은 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한국으로 범죄자로 호송되어 가는 와중에 한국을 가겠다는 점이 의문을 준다.
성동일/대웅
범죄자 호송 프로젝트 총책임자로 거칠면서 독단적인 면을 보인다.
선한 얼굴과 악한 얼굴을 모두 지니고 있는 만큼 상당히 입체적인 캐릭터
고창석/건배
종두의 오른팔, 전체적으로 무리를 아우르는 캐릭터로 그나마 조금의 인간성이 남아있는 역할
장영남/명주
해외 도피 수배자, 여자 범죄자 중 1등 범죄자며 정소민이 이송하는 여성 범죄자 중 한 명.
손종학/수철
30년 장기수로 도일과 파트너를 이룬다.
박호산/석우
호송 현장 책임자. 종두와 악연으로 얽혀있다. 범죄자에 대한 동정심이 없고 동료애가 강한 형사이다.
정소민/다연
호송 담당 형사,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 인물
이성욱/경호
응급팀 의사
홍지윤/은지
응급팀 간호사
늑대사냥 줄거리
필리핀에 수감된 한국인 범죄자들을 송환하기 위해 다수의 범죄자들과 경찰들이 프런티어 타이탄 화물선에 탑승해 한국으로 출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필리핀에서 출발한 배에서 선장과 다른 선원들을 살해한 후, 선원으로 위장한 사람들이 배의 조타실을 탈취하고, 경찰을 죽이고, 범죄자들을 석방하고, 한국과 통신을 두절시키기 위해 통신 장비를 파괴하여 배를 고립시키고 통제한다.
종두(서인국)는 배에 오르기 전 형사 석우(박호산)와 말다툼을 하고 심하게 구타를 당했지만 배에 탄 뒤 배 안에 숨은 핀으로 수갑을 풀었다. 몸을 풀고 자유로워져 경찰을 죽이기 시작하고 일행과 함께 배에 올랐다.
경찰팀 석우(박호상)와 다연(정소민)은 수감자들을 막으려 하지만, 외부인에게서 받은 총도 소지하고 있어 저지하기가 쉽지 않다. 경찰과 범죄자들이 기관실에 모여 대치하는 동안 배 안에서는 갑자기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약간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지만 영화의 전체적인 느낌은 초반에 마녀 같은 느낌이었는데, 특히 너무 많은 사람들이 죽어갈 때 너무 잔인하고 피가 너무 많이 흘렀다. 피도 많이 나고 잔혹한 장면도 많았지만 액션은 좋은 평을 받았고, 캐릭터들과 주인공들의 과거와 현재가 다양하게 반영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고어물이나 잔인한 청불 액션, SF 장르 영화를 좋아하면 추천한다.
댓글